본문 바로가기

Food N Restaurant

일본 인기 컵라멘,야키소바,우동 추천 BEST

안녕하세요 리브에요.

지금까지 일본 간식들에 대해

리뷰를 해봤는데요.

오늘은 일본 컵라면 리뷰 및 추천을

제가 먹어본것 위주로 해볼게요.

그리고 2019년도 일본인들이 뽑은 컵라면

인기랭킹도 보여드릴게요 :D








국물없는 카레우동 쿠로

닛신에서 나온 검은 카레우동

짜장면과 비슷할까 해서 사 먹어봤어요.

맛은 카레맛나는 야키우동같은 맛이었어요. 








우마카라 마라멘 오오모리(곱빼기)

얼얼한 매운맛

마라맛나는 라멘이었어요.

은근 매운게 콘비니 오니기리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마루짱 키츠네 우동(유부우동)

우동 한 젓가락 먹을 때 유부도 한입 먹어줘야하는 우동

유부가 달콤 짭짤해서 중독성이 강해요 :D

처음 키츠네 우동 알고서는 키츠네 우동만

쭈욱- 먹었을 정도로 굉장히 맛있는 우동이에요.

시리즈로 마루짱에서 나온 타누키 튀김소바도 있어요.

일본어로 키츠네는 여우, 타누키는 너구리에요.

튀김소바는 바삭한 튀김토핑이 위에 있고,

면도 소바면이에요. 저는 소바를 안 좋아해서

타누키 튀김소바도 별로더라고요.

돈베 유부우동도 먹어봤는데, 마루짱 유부우동처럼 맛있었어요.








마루짱 QTTA 바베큐 치킨 맛

감자도 들어가 있는 바베큐치킨맛나는

컵라면이에요. 매콤하지 않아서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아요.








모로탄멘 나카모토

2019년 세븐일레븐에서 뽑은 인기 상품 랭킹 1위

강한 매운맛과 진한 스프맛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던

라멘이에요. 일본에서 파는 라멘들에 비해 맵더라고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한국인분들도 좋아할만한

매운맛이었어요.








닛신 라오

닛신에서 나온 라멘이 컵누들, 돈베(우동, 소바),

치킨라멘, U.F.O(야키소바), 라오 등이 있어요.

저는 이 중에 컵누들, 치킨라멘, 라오를 좋아해요.

2019년 5월 라오 컵라멘 랭킹 1위는 익은 미소맛 라멘,

2위는 탄탄멘, 3위는 태운 된장맛 라멘이에요.

참고로 저는 라면 중에 돈코츠라멘을 가장 좋아하는데,

라오 톤코츠라멘이 가장 맛있어요. 치킨라멘은

일반 라면과 다르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인데

어른인 저도 맛있어서 가끔 사 먹는 라멘이에요.








라오 현미 돈코츠미소라멘

♧라오 돈코츠 미소 봉지라멘 리뷰

위 글씨를 클릭하시면 라오 봉지라멘

포스팅을 같이 보실 수 있어요.








고츠모리 소스 야키소바

일본 야키소바 랭킹 1위는 묘조식품

잇페이짱 야키소바이고,2위가 U.F.O 야키소바라고 해요.

한국에서도 유명한 잇페이짱과 U.F.O.

저는 둘 다 안 먹어봤고, 마루짱 코츠모리

야키소바를 많이 먹어봤어요.

야키소바 포스팅 보러가기








닛신 컵누들 똠양꿍

닛신 컵누들은 컵라멘 랭킹 중에서 항상 1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다양한 맛의 종류가 다양한 컵라멘이라서 저도 종종 사 먹고 있어요.

특히 저는 똠양꿍을 가장 좋아해요.

새콤매콤하니 중독성이 강하더라고요 :D








2019년 5월 평가가 높은 컵라면 랭킹

1위. 신 컵누들, 2위. 신 카레 컵라면

3위. 에이스 슈퍼컵 돈코츠 컵라멘,

4위. 닛신 칠리토마 컵라멘, 5위. 똠양꿍 컵라면

1위부터 5위 중 3위 빼고, 4개가 다 닛신 컵라면이에요.

저는 4개중에 토마토칠리맛 빼고 다 먹어봤어요.

제 개인적인 순위로는 똠양꿍>>>카레라멘>컵누들

칠리토마토가 4위라니. 진짜 맛없어 보여서 안 사먹었는데

용기내서 한 번 사 먹어봐야겠어요..?(・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