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N Restaurant

일본 라멘 닛신 라왕 탄탄면, 마루짱 세이멘 돈코츠맛

닛신 라오(라왕) 탄탄면

닛신 라오 라멘은 간장, 된장, 닭+유자, 돈코츠(돼지뼈육수), 탄탄면, 돼지뼈간장 맛이 있어요.
닛신은 컵누들 씨푸드가 유명하죠! 저는 그중에서 똠양꿍 맛이 최애!

저는 탄탄멘으로 먹어봤어요. 맛이 기억이 안나네요.

다시 먹어보던지 아니면 음식점 가서 탄탄멘을 먹어봐야겠어요

 

마루짱 세이멘 돈코츠맛

마루짱 세이멘 돈코츠맛

종류는 쇼유, 미소, 시오, 돈코츠,. 돈코츠쇼유, 중화소바, 야키소바, 탄탄멘이 있어요.

 

돼지뼈를 우린 뿌연 국물의 라멘인데요. 저는 마루짱은.. 영... 마루짱 세이멘 라면도 종류가 다양했는데 한 2-3종류 먹어봤는데, 면도 국물 맛도.. 흐음... 라오 라멘이 품절이라서 라우짱을 사먹었던건데.. 저는 맛이 기대 이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