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N Restaurant

맛있는 일본과자추천, 이렇게 맛있는 과자도 있었나요?

안녕하세요 리브에요.

일본에 가면 맛있는 과자들이 정말 많은데요.

일본여행가면 꼭 사야하는 과자들도 맛있지만,

그 외에도 맛있는 과자들도 있어요 :)

오늘은 제가 먹어본 과자들 중에서

정말정말 맛있었다!! 하는것들 도 많이 있으니

일본으로 놀러 가신다면 참고해주세요.








치즈과자/캬라멜콘/옷톳토 (연한소금맛)

이중에 캬라멜콘이 젤 맛있었어요.

한국 캬라멜땅콩은 바삭하면서 씹는 식감이 있어요.

일본 캬라멜콘은 입에 넣으면 가볍게 바삭하면서

부드럽게 녹아 달콤함이 남고,

과자 안에는 로스트 땅콩이 들이었어요.

치즈과자는 겉모습이 바삭바삭하고 맛있어 보여서

사봤는데 음.. 짙은 치즈맛은 맛있는데 과자가 너무

밀도가 높은 느낌? 비추에요.

옷톳토는 한국에 고래밥과 비슷한데 맛은 전혀 달라요.

요건 우스시오맛이라 연한 소금맛이 나는 과자였어요.

마지막 사진은 이스터(부활절) 한정판으로 나온 모양이에요.








타벳코 베이비

애들이 먹는 과자?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심심한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타벳코 도우부츠(동물)

애들이 먹는 과자.

요건 납작한 버전으로 요건도 맛은 동일해요.

비스켓 같은 맛이에요.

저는 타벳코 베이비랑 도우부츠 중에

베이비가 더 맛있더라고요 :)








통가리콘(구운 옥수수맛)

맛은 여러 종류가 있더라고요. 저는 앗사리시오(깔끔한소금맛),

야키토모로코시(구운 옥수수맛)먹어봤어요. 둘 다 너무 맛있어요.

꼬깔콘같은 과자인데 역시 맛이 달라요.

꼬깔콘 좋아하신다면 요거 추천드려요.

한국 꼬깔콘보다 더 맛이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포타포타야키(센베/쌀과자)

일본의 대표적인 쌀과자 중 하나.

간장베이스 쌀과자에 겉에 반짝거리는게

달콤한 소스라서 짜지않게 먹을 수 있는 쌀과자에요.

이외에도 쌀과자는 해피탄, 유키노야도 등이 있는데

세종류를 다 먹어본 저로서는 포타포타야키가 1위 였어요.

1위 포타포타야키, 2위 유키노야도, 3위 해피탄

유키노야도는 겉에 설탕 덩어리 같은게 붙어있는 한국꺼랑

비슷한 맛이 나구요.  해피탄은 좀 더 짜고, 달고가 심한 과자였어요.








카미다노 카키노타네(감씨과자)

피넛이 함께 들어있는 것과 피넛이 안 들어간 것 두 종류로 팔더라고요.

저는 피넛 들어간걸 별로 안 좋아해서 피넛 없는 걸로

우메맛, 기본맛,와사비맛을 사 먹었어요.

역시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오리지날(주황)>와사비맛>우메맛

우메보시 좋아하는데 과자로 우메맛이 나니까

좀... 별로더라고요? 와사비는 코끝이 찡--한 맛.

식극의 소마에서 카키노타네로 튀김을 만드는 걸보고

먹어보고싶어서 사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일본에서 국민안주라고 할정도로 인기가 많은 과자.

바삭바삭하고 짭조름한 맛으로, 그냥 과자로 먹기도 좋아요.








캇파 에비센/카라무쵸

한국에 새우깡과 비슷한 과자에요.

맛은 한국은 짠 편이고, 일본 에비센은

새우맛이 풍부하게 나서 더 맛있더라고요.

실제로 천연 새우를 껍질까지 통째로

사용해서 칼슘 함량이 높다고 해요.

카라무쵸는 매콤한 포테토칩.

바삭하고 매콤한 맛은 괜찮은데, 얇으면서

기름기가 좀 많이 느껴져서 그닥이었어요.








요건 한국에 있을 때 먹어본 에어리얼 과자

종류가 6가지 정도로 다양한데,

저는 농후 채다치즈맛을 먹어봤어요.

정말... 최근에 나온 꼬북칩보다 더 맛있던데요?

콘칩보다도 더 바삭하고 맛도 치즈맛이 물씬~

그냥 너무 맛있어서 꼭꼭 먹어봐야 하는 과자에요.








카르비 씨푸드 피자 포테토칩

카르비 포테토칩은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유명하죠.

저도 보통 인기있는 맛들은 거의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서 순위를 정할 수 없겠더라고요.

카르비 포테토칩 일본 가면 꼭 먹어봐야 할 과자 중 하나!

무난하게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과자에요.








초코파이

친구가 초코파이를 먹고 싶어서 한 번 사 먹어 봤는데,

그냥 그렇더라고요. 두 번은 안 사먹고 싶었어요.

그리고 일본은 대부분 초코파이 안에

마시멜로가 아니라 크림이 들어있어요.

마시멜로 식감보다 크림이 들어가 있는걸

더 선호한다고 들었어요. 저도 크림이 들어간 초코파이

먹어봤었는데, 더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초코안빵

부드러운 초코빵 맛. 비추천해요..

한 번 사먹기도 아까운 과자였어요.








하바네로맛 과자/알포토

하바네로 과자는 맵긴한데 밀가루맛이 나서 비추.

알포토는 한국에 빈츠같은 과자인데요.

과자도 건빵처럼 두껍고 초콜릿도 사르르 녹아서

자주 사 먹었던 초코과자 중 하나에요.

과자부분은 다이제처럼 부드럽고 고소한 맛

초콜렛은 밀크초콜릿으로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슈퍼에서 샀던 아몬드 초콜릿

일본 초콜렛은 대부분이 입에서 살살 녹아요.

초콜릿을 별로 안 좋아했는데, 일본에서

초코과자만 찾게 되더라고요 (•ө•)








코알라노마치

아이들이 자주 먹는 과자

한국에 칸쵸랑 비슷한데 맛은 달라요.

초콜렛맛, 딸기우유맛, 우유맛 등이 있어요.

저는 초콜렛맛을 먹어봤는데,

빵 부분이 살짝 눅눅하면서 바삭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라서 사 먹어봤는데

저는 그냥 그랬어요.

그래도 다음에 우유맛 궁금하니까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타케노코노사토

키노코노야마(초코송이)와 같이 인기있는 과자에요.

타케노코노사토는 죽순의 마을 이라는 뜻이랍니다.

초콜렛 뿌려진 비스켓. 비스켓부분은 일반 초코송이와

다르게 부드럽게 바삭거리고 일본의 국민과자라고도

불리는 과자에요.








메이지 푸카 과자

저는 코알라노마치보다 푸카가 훨씬 맛있었어요.

안에 초코가 들어있는 칸쵸랑 비슷한데 맛이 달라요.

겉에 과자 부분은 바삭함이 더욱 강하더라고요.

그냥 초콜렛이 아니라 살짝 모카초콜릿같은 맛이라서

중독성이 더 강하고 맛있더라고요 :)








톳포 스틱과자

한국에 누드빼빼로와 비슷하죠.

둥글고 기다란 바삭바삭한 스틱 안에 초코가 들어있어요. 

톳포도 빼빼로처럼 중독성이 강한 과자에요.

특히 요 톳포도 포카처럼 모카향이 나는

초콜릿이라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메이지 양양 츠케보

누구나 어렸을 때 한 번쯤 먹어봤을 그 과자.

일본에서도 있는데요. 은근 초콜릿 깊이가 길고,

옆에 있는 토핑 또한 양이 많았어요.

스틱 하나하나에 질문과 정답이 적혀있어서

먹으면서 보는 재미가 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