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N Restaurant

일본 동네 오마츠리에서 파는 종로핫도그 맛은??

안녕하세요 리브에요.

이번 여름에 일본 사가미하라 동네에서 오마츠리를 하더라고요.

학교 운동장에서 낮부터 열려서 일찍 다녀와 봤어요 :D








일본학교 운동장.

이날 날씨가 진짜 좋았어요. 맑고 푸르른 하늘 :D

오마츠리에 협력해준 회사, 단체 이름들이 적혀있는 보드도 있네요.








한쪽에서는 야외공연장을 만들어서 초대가수가 노래를 부르고 있어요.

날이 진짜 더워서 햇빛에 정수리가 타는 느낌나던데,

한 1시간은 저기서 노래 부르고 춤도 추시던데 ㅎㅎ








운동장 한쪽에는 판매 부스들이 쭈욱~

그 옆에는 앉을 수 있는 벤치도 마련되어있었어요, 그런데 벌써 벤치는 만석

오마츠리가면 부채를 하나씩 공짜로 주더라고요 :)

부채에 적힌 글씨는 아픔한방!(이타미잇파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부스도 있구요.

음료, 한식, 호르몬(곱창), 자가버터, 카키고리(빙수),

야키소바, 와타아메(솜사탕) 등을 팔고 있었어요.








한식부스(오미세)에서는 김치, 김밥, 핫도그 등을 팔더라고요.

저는 치즈핫도그를 먹어봤어요.

종로핫도그라는데, 겉에 감자도 붙어있고, 치즈도 쭈우욱~ 늘어나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맛있었어요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