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

일본 안약 2019 인기랭킹 & 직접 써 본 BEST안약 추천☆

안녕하세요 리브에요

저는 눈이 뻑뻑하거나 건조할 때, 렌즈끼고 있는 동안에

수시로 안약을 자주 넣어주다 보니 여러 안약을 사서 써보게 됐어요.

그동안 써본 안약 중에 좋은것들 추천해드리고,

현재 일본에서 인기 있는 안약 랭킹과

렌즈용 안약 랭킹도 같이 알려드릴게요 :D








이번에 한 번에 4가지 안약을 구매했어요.

위 두 개는 콘택트렌즈용 안약이고, 아래 두 개는 일반 안약이에요.

콘택트렌즈용은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다고 해요.

그리고 저는 콘택트용은 화~함(시원함) 없는걸로 쓰고,

일반안약은 중간레벨 정도로 눈이 시원한걸로 써요.








왼쪽에 있는 흰색 안약은 넣으면

투명하고 시원함 없는 그냥 눈물 같아요.

잠깐 눈에 머금고 있다가 금방 사라지고,

오른쪽에 초록색 안약은 프리미엄 모이스쳐라고 해서

오일이 들어 있는 안약이에요. 특이해서 한번 사봤는데,

세사미오일.. 참기름이 들어있다네요~

사용하면 막이 생기는 느낌이 들어서 흰색보다는 좀 더 오래가는 느낌이 있어요.








나미다 로토 콘타쿠토/로토 C큐브

그런데 얇은 막이 생기는 느낌이라 그런지,

흰색 안약보다는 살짝 답답한 느낌이 있어요.

그래도 촉촉함이 오래가서 렌즈 오래 낄때나

눈이 좀 많이 뻑뻑할 때 초록색 안약이 쓰기 좋더라고요.








로토 C큐브 시원함없는 타입

콘택트용 안약이에요. 위 3가지(흰색, 초록, 핑크) 중에 요 핑크색안약이 가장 괜찮아요.

나미다 로토 콘타쿠토 안약이랑 로토 C큐브 프리미엄 모이스쳐의 중간정도?

두 안약에 장점만 가져온 느낌이에요.

눈에 넣었을 때 눈물처럼 부드럽고, 그렇다고 너무 금방 마르지도 않아서 좋더라고요.

그치만 완전히 만족한 건 아니라서 컨텍트용 안약은 좀 더 다른제품들도 써보면서 찾아보려구요.








둘이 뚜껑이 바껴야할것같지 않나요?ㅎㅎ

위 두 제품은 일반 안약으로 눈 피로, 충혈에 좋다고 하네요.

비타민도 들어있고~ 시원함 레벨은 1부터 5까지 있는데,

1이 가장 약한거고 5가 가장 시원한거에요. 이 두 가지는 '레벨 4'

원래 레벨 3 쓰다가 레벨 4 한번 사봤어요.

넣을 때마다 깜짝... 넘 시원해서 !!!

둘 다 비슷한데, 저는 오른쪽을 더 사용하고 있어요.








페파루 안약 쿨 /라스타 40

아침에 눈이 너무 뻑뻑할 때 가끔 넣어주고,

하루 이틀에 2-3번 정도 넣어주는것 같아요.

레벨 4라서 그런지 눈이 쏴! 해지는게 한번 쓰면 정신이 번쩍 들어요 .ि०॰०ॢी








루이비OA

PC 스마트폰 사용의 눈 피로, 충혈에 좋은 안약

저는 일반안약 중에 이 안약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눈 피로도 금방 풀리고 촉촉해지고, 가격도 저렴하고!

버전들도 다양하고, 다른것들도 괜찮더라고요.








뉴 V 로토

성분이 좋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만족감은 보통인 안약이었어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딱 중간!








로토 비타 40

좋다고 유명한 안약이라 한번 써봤는데,

이 제품도 그닥...? 안약 추천 랭킹에도 들어가 있는 제품인데..

다 쓴지 몇 달 지나서 기억은 안 나지만

손에 집히니까.. 집에 있어서 썼던 안약.. 으로 기억이 되네요.








2019 안약 추천 랭킹 TOP10

눈의 피로에 좋은 안약 추천 랭킹으로 2019년 8월 27일에 올라온거고,

약사님과 함께 눈의 피로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안약들을 추천한거라고해요.

*자세한 설명은 사진 클릭해서 봐주세요.

일본어는 구글 크롬에서 번역기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








PC,스마트폰 피로 추천 안약 BEST 16

PC, 스마트폰을 많이 해서 눈이 피곤하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는 안약 BEST 16

*자세한 설명은 사진 클릭해서 봐주세요.

일본어는 구글 크롬에서 번역기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








눈물과 유사한 안약 성분과 각막을 촉촉하게 해줌으로써

렌즈가 눈동자에 달라붙는 느낌을 완화시켜주는 안약 추천

단점은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유통기한이 매우 짧다는 점.


렌즈 낄 때마다 항상 건조해서 소프트렌즈용 안약 찾고 있었는데,

요 포스팅 참고해서 구매해봐야겠어요 :D








안약 오래 쓰면 녹내장, 백내장 걸린다??

눈의 피로를 풀어주거나 충혈에 좋다고 하는 안약,

콘택트용이 아닌 대부분의 일반안약에는 '네오스티그민메틸황산염'

이라는게 들어있는데요. 이 성분이 충혈을 완화해준다고 해요.

하지만, 뭐든지 과하게 쓰면 안 좋은 법!

이 성분이 각막에 과도하게 침착되면 각막에 독성을 유발해서

각막 손상, 결막 섬유화 등이 생겨 백내장, 녹내장이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안약 설명서에도 나와 있지만 장기간 사용하면 안되고,

하루에 안약을 넣을 수 있는 최대횟수도 적혀있어요. 꼭 지켜주시면서 쓰셔야 해요.

아니면 유통기한은 짧지만,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은 안약을 쓰시는 것도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