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도쿄 아울렛 쇼핑몰 5곳 ∣ 후지산이 보이는 고텐바 아울렛


안녕하세요 리브에요 :)
오늘은 일본 도쿄 아울렛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온 리뷰입니다.



일본 도쿄에는 아울렛이 없고, 주변에 5곳이 있어요.
오늘 다녀온 곳은 4번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이에요.
 시즈오카현 고텐바시 후카사와에 있는
일본 최대 규모의 아울렛이라고 해요

 


차 타고 고텐바 가는 길
일본 하늘은 구름이 진짜 예쁘네요
사진으로 안 담기는게 넘 아쉽다 ㅠ
2D에서 살고 있는데, 3D 구름을 보는 듯한 느낌
4월초라서 벗꽃이 피려고 준비 중이더라고요~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의 가장 큰 특징은
후지산이 보인다는 점이죠!!

제가 갔을 때는 구름에 가려져서 후지산이 안 보였어요
실제는 요런식으로 보여요~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시간
3월~11월 : 10:00~20:00
12월~2월 : 10:00~19:00
정기 휴일 연 1회 : 2월 셋째 주 목요일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 가는방법
신주쿠역에서 : 오다큐 특급 로맨스카/하코네 방면 →
고텐바역 - 무료 셔틀버스/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 행 →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

도쿄역에서 : 야스에 남쪽 출구 버스터미널 - 고속버스/직행 →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

시즈오카역에서 : JR 도카이도선/아타미 방면 → 누마즈역 - JR고텐바선/고텐바 방면 →
고텐바역 - 무료 셔틀버스/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 행 →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

 

 

 


EAST ZONE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어요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은 EAST, WEST, HII SIDE로
총 3개의 존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2020년에는 부지를 늘려서 호텔 클라드와 온천(코노하나노유)
시설이 있는 HILL SIDE존이 새로 생겼어요

고텐바 브랜드 매장과 위치 지도 ▽

 

 


시즈오카현 고텐바시 후카사와에 있는 290개 이상의 점포가
입점해 있는 일본 최대 규모의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

남성을 위한 제품, 아이들을 위한 제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매장들이 있어서 가족, 커플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구찌, 알렉산더왕, 세이코, 디올, 베르사체, 펜디, 로에베, 셀린
생로랑, 지방시, 톰포드, 클로에,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등
백화점 브랜드 아울렛 매장들이 있어서 50% 이상으로
세일하는 제품들을 득템할 수도 있어요

 

 


포켓몬 스토어
이스트존에 위치하고 있어요
귀여운 피카츄를 보다보면
들어가져있는 곳
귀여움에 들어가고 싶어져요

참고로 키티도 있어요!
산리오 스토어는 hill side존에 있어요

 

 

구글 집계를 보니까 여기에 가면 사람들이
1.5시간~4시간 정도 머문다고 해요
저도 한 2~3시간 머물렀던것 같아요 :)

의류, 악세사리, 생활제품 등등 다양하고
엄청 넓어가지고.. 둘러보기만 해도 시간이 오래 걸려요
날씨도 넘 좋아서 산책하는 기분도 들고
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디다스, 나이키, 데상트 등
이스트존에 아웃도어 골프 코너도 있어요
그리고 아웃도어 코너 옆에 푸드코트도 있어요
푸드코트 말고 음식점들도 있어요. 위에 올려둔 지도
보시면 진한 파란색이 디저트, 음식점들이에요

 

 


WEST ZONE

 


WEST로 가는 유메노오하시
다리를 건너서 웨스트 도착!

다리를 건널 때 굉장히 길다~ 라고 느꼈는데,
4월 초라서 바람이 세서 그랬던것 같네요
지도를 보니까 20년에 새로 생긴 hill side 로 가는
다리가 3~4배 더 길어요. 안 가봐서 궁금하네요~

 


이스트 존에 있는 크레프리
다양한 크레이프와 젤라토피케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이에요
제가 갔을 때는 이름이 크레이지 크레이프였는데
이름이 바뀌었네요 근데 판매하는건 크레이프와
아이스크림으로 동일하네요.

이외에도 고디바, 하겐다즈,
스타벅스 매장도 있어요.

 


플레이 그라운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도 있어요

 


사진들이 이스트, 웨스트, 힐사이드 뒤죽박죽 섞여있네요
자세한 매장 위치는 위에 지도 PDF파일로 확인해주세요!

 


웰컴 센터(인포메이션)
시즈오카현 최초로 일본정부관광국(JNTO)의 인증제도인
외국인 관광 안내소로 인정된 기관으로
 외국인 관광객 안내소, 외화 환전, 다국어 팜플렛 등
알찬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고텐바 주변뿐만 아니라
일본 전역의 관광 안내도 받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외화 환전도 할 수 있다.
취급 통화: 호주 달러, 유로, 파운드,
달러, 중국 위안화, 홍콩 달러, 대만 달러, 바트,
한국 원, 루피아, 링깃, 싱가포르 달러

웰컴센터는 힐사이드존과 웨스트존에 있어요
웨스트존에서는 버스 로터리에서 아주 가까워요.




몰랐는데, 다음에 갈 때 한번 가 봐야겠어요~

 


제가 갔을 때는 hill side존이 만들어지던 중이었어요
다음에 가면 hill side존 위주로 돌아보고 싶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회전목마도 있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는 매장이 200개 정도였는데,
힐사이드존만 100개정도 추가됐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후지산, 가와구치호, 후지큐아일랜드,
하쿠네온천, 시즈오카여행을 다녀오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