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N Restaurant

벌집꿀 COMB HONEY, 100% 퓨어 뉴질랜드 허니콤

안녕하세요 리브에요.

저는 평소에 일반 아카시아 꿀보다

로우허니를 좋아하는데,

일본에서 벌집채 들어있는 벌집꿀이 먹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Comb Honey' 허니콤을 주문했어요.








100% 퓨어 뉴질랜드 허니콤 340g

배송비 포함해서 2800엔에 구매했어요.

큰 박스에 흔들리지 않게 딱 붙어서 택배왔어요.








먹는 방법

스푼이나 나이프로 필요한 양을 잘라서 그대로 먹는게

풍요롭고(사치스럽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허니칩은 데우면 녹아버리니 벌집이 신경 쓰이는 분은

허니 토스트나 핫케이크 위에 올려서 먹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토스트 위에 올리는 허니콤은 뜨거우니까 화상에 주의해 주세요.








약 3만원정도의 벌집꿀.

택배 오자마자 뜯어서 한입 먹어봤어요 :D

입에 넣고 씹으면 꿀이 쭉-나오면서

씹히는 재미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요렇게 스푼이나 나이프, 포크로 먹을 만큼 떠서

그대로 먹어주는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한번 먹을 때 사진의 보이는 양의 3배정도 해서

먹으니까 딱 적당하니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