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2월 크리스마스 주간 일상 배달 스시, 카니, 후지야 밀키페코짱 케이크, 정월, 아마자케, 하트귤, 딸기모찌, 고구마

정월장식 쇼가츠 카자리
아마자케 식혜 감주

쌀누룩으로 만드는 일본식 식혜 일본 전통음료

알콜 도수 전혀 없고(1% 미만이면 음료로 통용. 약 0.2% 정도 들어있음. 남녀노소 아이도 먹을 수 있음.) 단맛이 나는 음료에요. 애니메이션에서 겨울에 따뜻하게 마시는걸 많이 봐서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식혜 좋아하니까 이것도 맛있겠지? 하고요. 일본인 친구가 맛없다는걸 무시하고 먹어봤는데 기대감이 너무 컸던 걸까요? 아니면 제가 사먹은 아마자케가 맛이 없던건지. 맛이 달면서 오묘하니.. 한국 식혜랑은 당연히 맛이 다르고 그냥 다시 먹고싶지않았던.. 그런 맛이었어요. 혹시 제가 먹은것만 별로 아닐까? 란 생각도 들지만 일단은 다시 도전하고 싶지는 않네요.
아마자케는 따뜻하게 먹는게 기본이지만 여름철에는 차갑게 해서 먹는다고 해요.

아마자케 26종류 비교 후 1~11위 선정

밤고구마 부드럽고 맛있어요! 마트 갈 때마다 있으면 하나씩 사 먹어요 :)

이치고모치 딸기모찌

맛있는 이치고 모치! 🍓

미타라시당고도 맛있고, 앙금 올라간 당고도 맛있고🍡

카니
카니나베 / 생굴

먹기 편하게 껍질이 다 정리된 카니!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유즈폰즈에 찍어 먹으면 꿀맛 :)
저는 굴을 못 먹어서 패스~ 

배달 스시

어디서 시켰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긴노사라였던가? 가격이 꽤 비쌌던걸로 기억,,? 100엔 스시보다 당연히 더 맛있었어요
오이롤초밥도 좋아해서 만족 : )
모둠 초밥은 꼭 맛없는거 한두개 있던데, 여긴 다 맛있었어요🍣
스시 생선 이름 총정리

후지야 페코짱 밀키 양과자점
라프랑스 딸기생크림케이크

밀키 페코짱 후지야 양과자점에서 산 딸기 생크림 케이크!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도 역시 라프랑스 양과자점이 더 맛있다! 

사랑해

박스 귤을 사서 박스째로 두면 상하니까 테이블에 올려두었는데,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 주었다. 사랑스러움 MAX 🍊

 

눈오는날 미니 눈사람  ☃